img

[뉴스] \"해럴드경제\" 여름철 미니지방흡입, 다이어트 필요한 부분만 골라 효과 ‘톡톡’

관리자 2015-07-31 16:15

여름철 미니지방흡입, 다이어트 필요한 부분만 골라 효과 ‘톡톡’ 

 

날씬하고 건강한 몸매를 뽐내고 싶지만, 복부나 허벅지, 팔뚝살, 등살, 러브핸들 옆구리살 등 특정부위 군살이 쉽게 빠지지 않는다면 지방흡입수술의 도움을 고려할 수 있다.

지방흡입수술은 흡입관을 이용해 단단하고 두껍게 쌓인 피하 지방을 흡입하여 제거함으로써 날씬한 몸매로 다듬어줄 수 있는 몸매관리 시술이다.

지방흡입을 할 때는 흡입관이 피부를 뚫고 들어가 지방세포를 흡입하기 때문에 국소 및 수면마취의 도움을 받는 것이 유리하다.

그런데 최근에는 지방흡입수술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이면서 보다 빠르고 안정적으로 군살을 해결하고 빠른 회복을 도모할 수 있는 ‘미니지방흡입’ 수술방법이 등장해 선호도를 높이고 있다.

압박복 입을 필요 없어 여름철 시술로 권장
미니지방흡입수술은 지방흡입에 비해 회복기간이 빠르고 원하는 부위의 군살을 제거해 몸매라인을 살려주는데 효과적인 방법으로, 무통 수면마취 등을 통해 약 1시간~1시간 30분 정도의 짧은 시간 동안 진행되는 방법이다.

입원치료가 필요 없이 당일 퇴원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복부나 허벅지, 옆구리, 팔뚝 등 부위별로 효과적이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또 미니지방흡입인 만큼, 흉터에 대한 염려도 없고 압박복을 착용할 필요도 없다. 그래서 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효과적으로 시행할 수 있는 비만관리법으로 권장된다.

로블에비뉴 박후석 대표원장은 “몸매관리에 걱정이 많은 경우, 위험하지 않은 범위 내에서 미니지방흡입수술로 복부지방흡입, 팔뚝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 등을 이용하면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날씬하고 건강한 몸매를 되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수술에 거부감이 있는 경우라면, 로블에비뉴에서 개발한 지방분해주사인 뼈벅지주사를 통해 어느 정도 보완할 수 있다.”며, “뼈벅지주사는 복부, 허벅지, 팔 등 지방세포가 집중적으로 몰려 있는 부위에 시술해 지방을 감소시켜주며, 피부 본래의 탄력도 유지할 수 있어 효율적인 비만 관리법으로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로블에비뉴 박후석 대표원장은 지방흡입학회 학술이사로 활동 중이며, 화제의 메이크오버쇼인 렛미인 닥터스로 출연해 신뢰도 높은 수술 결과들을 보여준바 있다.

 

기사원문 바로가기> http://heraldcity.heraldcorp.com/news/view/20150731151452734748401

img
정보보기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