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금강일보\" 하체에 모인 지방층, 허벅지지방흡입을 통해 날씬한 각선미로 거듭날 수 있어
관리자 2017-07-28 16:27
노출의 계절인 여름, 무더위로 인해 옷은 더욱 얇고 짧아졌다. 특히, 휴가철에는 노출이 과한 의상을 입는 여성들이 크게 늘어나는데, 이는 자신의 몸매를 뽐내며 만족감과 자존감을 상승시킬 수 있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에 열을 올리고 있는데, 유독 잘 빠지지 않는 국소지방으로 인해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국소지방이란 신체 특정부위에 집중적으로 모인 지방으로 국소지방이 많이 쌓일 경우 몸 전체의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다. 국소지방은 유전적이나 체질적으로 많거나 적을 수 있는데, 여성의 경우 허벅지 같은 하체에 지방이 모인 경우가 많다.
이는 남성과 여성의 신체구조차이에서 비롯된다. 임신과 출산을 겪어야하는 여성의 신체적 특성상 남성보다 허벅지나 하체에 지방이 더욱 모일 수 있는데, 건강상으로는 문제가 없을 수 있으나, 아름다운 각선미를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있어 이는 매우 치명적일 수 있다.
다이어트나 혹독한 트레이닝을 해도 잘 빠지지 않는 허벅지 지방층은 허벅지지방흡입이나 허벅지주사 등으로 개선할 수 있다.
로블에비뉴 박후석 대표원장은 “혹독한 자기관리를 하더라도 허벅지 쪽 지방이 잘 빠지지 않거나 이미 지방이 너무 많이 모여 빼기 힘든 상황에 놓여 있다면 허벅지지방흡입을 최후의 선택으로 고려해도 좋다. 허벅지지방흡입은 회음부하부나 힙주름 안쪽에 최소절개로 이루어져야 하는데, 이는 노출이 과다한 의상을 입었을 때 잘 보이지 않아 흉터에 대한 걱정이 없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박원장은 이어 “지방흡입은 일종의 수술이다. 일부 환자들의 경우 수술에 막연한 공포와 두려움을 갖고 있다. 만일 수술에 대한 거부감이 크다면 뼈벅지주사나 리얼팻 등 허벅지주사와 같은 시술을 받는 것을 권한다”며, “1:1 맞춤 컨설팅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뼈벅지주사는 전담 의료진이 개개인에 맞는 시술 및 식단계획 등을 세워주며, 리얼팻은 마취 없이 간단한 주사만으로 지방을 제거하는 시술이다”고 덧붙였다.
로블에비뉴 박후석 대표원장은 현재 지방흡입학회 이사로 활동 중이며, 메이크 오버 쇼 렛미인에 출연한 바 있다.
기사원문 바로가기 > http://www.g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393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