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뉴스] \"스포츠한국\" 처지거나 매끄럽지 않은 얼굴, 녹는실리프팅으로 개선 가능

관리자 2017-10-02 10:23

동안은 현대인이 추구하는 미의 기준 중 하나다. 특히 여성의 경우 얼굴에 생기는 주름으로 인해 다소 노안으로 비춰짐을 상당히 비호하는 경향이 크다.

 

주름은 나이가 들면서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원인으로는 피부노화, 중력, 과도한 자외선 노출이나 표정변화 등을 주름발생의 원인으로 꼽으며, 이를 개선하기 위해 안티에이징 제품 사용이나 콜라겐 섭취, 규칙적인 생활습관 등 다양한 방법이 있다.

 

하지만 한번 발생한 주름은 개선하기가 쉽지 않다. 주름은 한번 발생하게 되면 깊어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젊은 나이부터 미리 대처해야한다.

 

더불어 매끄럽지 않은 얼굴선이나 턱에 모인 지방 또한 동안과는 다소 거리가 있다. 매끄럽지 않은 얼굴선의 경우 부자연스러움을 유발하며, 체중 증가나 기타 이유로 인해 턱에 지방이 모여 이중턱이 된 경우 원래 얼굴크기보다 더 커 보일 수 있다.

 

현대인이 추구하는 동안 얼굴형은 갸름하고 매끄러운 얼굴선과 주름이 없거나 주름이 있더라도 최소화됨을 희망한다.

 

로블에비뉴 김광연 원장은 주름은 현대인, 특히 여성들이 가장 기피하는 현상이다. 20대 초반 젊은 나이서부터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미 발생한 주름은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지기 마련이다. 때문에 최근에는 주름을 개선하는 방법으로 녹는실리프팅을 상담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김 원장은 “녹는실리프팅은 얼굴의 형태, 피부 상태에 따라 최적화된 실을 선택하여 시술하는데, 리프팅에 쓰이는 실마다 특징이 달라 의료진의 정확한 진단 하에 피부처짐 정도, 볼륨, 주입하는 개수, 세기 등을 꼼꼼히 분석한 후 개개인의 얼굴 상태에 맞는 맞춤형 리프팅이 진행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김원장은 이어 얼굴에 지방층이 많아 울퉁불퉁하거나 이중턱인 경우에는 얼굴지방흡입으로 개선할 수 있다. 얼굴지방흡입은 얼굴에 뼈를 깎는 방법이 아니라 과도하게 축적되어 얼굴굴곡이 매끄럽지 않은 이들에게 적합하며, 뼈를 깎지 않고 흡입만으로도 V라인으로 거듭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기사원문 바로가기 >> http://sports.hankooki.com/lpage/entv/201709/sp20170929181724136730.htm

img
정보보기
img